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인스타공백닷컴
인스타 결과 Font
퀴즈와 성격 테스트
전체 퀴즈 착시 성격
마음에 드는 사과를 선택하면 당신이 가장 즐거움을 느끼는 걸 알려드립니다.
아래 6개의 사과 중에 마음에 드는 하나를 고르시면 현재 당신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주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사과를 보고 바로 눈에 들어오는 걸 선택해주셔야 조금 더 정확한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과를 선택하면 당신이 가장 즐거움을 느끼는 걸 알려드립니다.
1번 사과
당신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 정직한 사람입니다. 당신의 가장 큰 즐거움은 커피나 차를 마시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조용히 대화를 나누는 것입니다. 당신은 인생의 소소한 즐거움을 아는 사람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2번 사과
당신은 매우 활동적인 사람입니다. 단조로운 일상보다는 다이내믹한 일상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사회적인 규범을 싫어합니다. 당신의 가장 큰 기쁨은 위험한 모험을 즐길 때입니다. 당신은 새로운 걸 좋아하기 때문에 한 가지 일을 오래 하지 못합니다.
3번 사과
당신은 항상 아이디어를 찾아내는 매우 창의적인 사람입니다. 미학과 아름다움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이국적인 장소로 여행하는 걸 좋아합니다. 당신의 가장 큰 기쁨은 그림, 춤, 글쓰기와 같은 예술활동을 할 때입니다. 당신은 아름다운 내면을 가진 사람입니다.
4번 사과
당신은 감정 기복이 없는 매우 차분한 사람입니다. 소심하고 수줍움이 많지만 당신 옆에 좋은 친구들이 많습니다. 당신은 공원이나 숲에서 산책하거나 명상을 통해서 자연과 교감하는 게 가장 큰 즐거움입니다.
5번 사과
당신은 디테일하고 섬세한 사람입니다. 계획하고, 조직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남들이 예상하지 못한 아이디어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당신의 가장 큰 기쁨은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집을 꾸미고 오래된 추억을 떠올리는 것입니다.
6번 사과
당신은 두뇌 회전이 빠른 사람입니다. 아이큐가 높을 가능성이 크며, 가족이나 친구들의 고민에 대한 적절한 조언도 잘합니다. 당신의 가장 큰 즐거움은 도서관에 혼자 남아서 책을 보거나 서점에서 새로운 책을 찾는 것입니다.
재미가 있으셨다면 친구들에게 공유해보세요
후원하기
쿠팡에서 쇼핑하기
KR US JP ES CN
인스타 공백닷컴 instarblank.com
instablank.help@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