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엘라가 배스킨라빈스 코리아와 함께 작업한 최근 프로젝트에 대해 받은 반응을 잠시 언급하고 싶었다.
나는 한국 대중들의 특정 부문이 이 광고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보는 것이 슬프다.
솔직히 새로운 아이스크림 맛을 위한 재미있는 광고가 되려고 했던 것이 그들에게는 역겹고 끔찍한 것으로 인식되고 있다.
대부분의 여성으로서, 나는 내 인생에서 많은 역할을 한다.
그러나 나는 무엇보다도 어머니로서 무엇보다도 큰 자부심과 가치를 지닌 호칭이다.
엘라는 내가 기꺼이 내 목숨을 바칠 내 딸이다.
사람들이 그렇게 부주의하고 전투적인 방법으로 맹렬히 비난한 것은 나를 괴롭힌다.
엘라는 계속해서 신에 대한 강한 믿음을 가지고 성장하며 나는 그녀가 다른 소녀들의 역할 모델이 되기를 기도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내면에 어떻게 있느냐 하는 것이다. 엘라는 정말 나쁜 의도가 없기 때문에 아름다운 영혼이다.
그녀는 당신이 만날 지구상의 소녀들에게 가장 열심히 일하고, 가장 강하고, 상냥한 사람 중 한 명이다.
그녀는 총명하고 겸손하며 정말 훌륭한 소녀다.
배스킨라빈스 광고에 반대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이것을 "엘라를 위한" 것이라고 말하는 것을 그만둬라.
그녀는 진심으로 자신의 최고의 관심을 가지고 있고
아름다운 아이에 대한 당신의 상처받고 부정적인 반응에 혼란스럽고 분노하는
많은 강하고 힘있는 여성들에게 둘러싸여 있고 사랑받고 있다.
우리의 달콤한 소녀에게 사랑을 쏟아내는 엘라의 팬들과 그녀의 친구들,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나는 천 마디가 넘는 증오의 말 보다는 친절의 몇 마디를 깨달았다.
모두 너무 감사해!~엘라의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