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인스타공백닷컴
짤박스
신해철 뇌사에 준하는 상태…어머니의 결정만 남아
짤박스 2014-10-27 20:52:29 | 조회: 2089

정말 이렇게 가버리면 안되는사람인데...

 

너무 안타깝네요 기적이라도 일어나기를 빌어봅니다.

 

 

-----------------------

 

지난 22일 심폐소생술과 수술을 받은 가수 신해철이 27일 뇌사 상태에 이를 정도로 위독한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신해철 최측근과 대중음악 관계자의 말을 종합하면 신해철은 뇌사 상태에 이를만큼 의식이 돌아오지 않고 있으며 어머니의 최종 결정만 남겨두고 있을 만큼 신해철의 상태가 위독하다.

한 관계자는 “의료진이 더 이상 손을 쓰기 어려울 만큼 위독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 사실을 알고 있는 (신해철의) 어머니가 아직 결정을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해철의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뇌사에 대한 병원의 공식 판정을 받지 않았다”고 해명했지만, 가족과 측근들은 뇌사에 준하는 수준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해철의 최측근 인사는 “가장 가까운 시일내에 뇌사 판정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며 “하지만, 아직 포기할 단계는 아니며 끝까지 희망을 잃지 않고 기적이 일어나갈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의 료계에 따르면 현재 신해철의 몸 상태는 뇌사에 준하는 수준으로 알려졌다. 약물로 혈압이 조정되지 않아 혈압조절이 거의 이뤄지지 않는 상황이다. 의료계 관계자는 “수술 이후에는 혈압을 올리는 약물로 혈압을 잡지만 신 씨는 이런 약물마저 전혀 듣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뇌사 판정을 위한 몇 가지 검사조차 환자에게 부담스러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4102719172723435&outlink=1

 


ShortUrl : https://instablank.com/jv15733934 복사
댓글 리스트 새로고침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욕설 / 비하발언 / 선정적인 표현과 이미지등 금지
후원하기
쿠팡에서 쇼핑하기
KR US JP ES CN
인스타 공백닷컴 instarblank.com
instablank.help@gmail.com